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 조건 및 금리

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 조건 및 금리

최근 모바일을 이용한 비대면 소액대출이 활성화가 되면서 페이코 같은 대출이 늘어나고 있습니다. 페이코는 큰 금액은 아니지만 까다로운 심사 없이 쉽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대출상품인데요. 서민대출가이드에서는 소액대출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 조건 및 금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

페이코(PAYCO)란?

페이코는 결제, 송금, 금융, 생활 등을 하나의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비슷한 서비스로는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 등이 있는데요. 페이코는 간편결제 어플이지만 많은 분들이 소액대출을 위해서 이용하기도 합니다. 페이코 소액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.

페이코 소액대출

1. 페이코 대출한도

페이코는 은행이 아니기 때문에 금융권처럼 큰 금액의 대출은 어렵습니다. 하지만 아주 작은 소액은 까다로운 절차 없이 대출을 받을 수 있는데요. 페이코 공식 대출한도는 50만원입니다.

2. 페이코 대출대상

페이코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6개월 이내 PAYCO 거래가 존재해야 합니다. 거래를 한 번도 하지 않았다면 일단 대상에서는 제외되며, 만 26세 이상에게만 대출이 가능합니다. 그리고 페이코는 한화생명에서 정한 일정등급 이상의 신용등급을 충족해야 하나 대부분 누구나 가능합니다.

3. 페이코 대출금리

페이코 소액대출은 금리가 중금리 수준에 해당합니다. 금리는 약 7% 대에서 결정되며, 대출기간은 최대 2개월로 굉장히 짧은 기간이 주어집니다. 다만, 개인의 신용등급에 따라서 대출기간은 연장이 가능합니다. 또한, 대출은 만기일시상환 1가지로만 가능합니다.

▶ 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(2020년 최신정보)

페이코 홈페이지 바로가기

페이코 소액대출 시 주의할 점

페이코 소액대출을 실행하고자 한다면 몇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하는데요.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6개월 이내의 거래내역이 필요하고, 페이코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가입 후 31일이 지나야 합니다. 페이코 대출의 짧은 대출기간과 소액인 점을 감안했을 때 당장 소액이 급한 사람이 사용하기에는 굉장히 좋은 상품이 될 수 있습니다.

페이코 같은 대출상품

페이코와는 조금 다른 형태이긴 하지만 비슷한 대출 방법은 인터넷은행을 이용하는 것입니다. 주로 카카오뱅크, K뱅크, 우리은행 등 무직자 소액대출이 이에 해당하며, 금융권인만큼 3% 수준의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.